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미국

미서부여행-와윕오버룩(wahweap overlook), 레이크파월

by 인포맨 2021. 10. 16.
반응형

2019.09.10

 

캐니언 일출이 그렇게 

아름답다고 해서 바로 

일출 뷰포인트로 출발!!

 

이른 새벽 시간인데도 

차들이 많아서

"다들 일출 보러 가는구나"

했습니다.ㅎㅎ

 

가는 길부터 벌써 너무 아름다워서

눈을 뗄 수가 없었습니다.

 

 

아침 일출 보러 가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s://goo.gl/maps/Tm1R7ixvTxjXrdTJ9

 

Wahweap Overlook · 1000 US-89, Page, AZ 86040 미국

★★★★★ · 전망대

www.google.co.kr

와윕 오버룩!

일출 포인트에 도착해서

펼쳐지는 광경이 대박이었습니다.

 

 

이 장면을 직접 눈으로 보다니

꿈만 같네요.ㅎㅎ

파라노마

가이드님이 한분씩 

사진 잘 나오는 포인트에서 

사진 찍어주셔서  인생 샷 많이 남겼네요.

이 사진이 인생 샷입니다.

너무 잘 나왔죠?ㅎㅎ

 

여기 앉아서 따뜻한 커피 한잔 하면

딱인데......ㅋㅋㅋㅋ

여행 중 최고의 장면중 하나였습니다.

 

일출을 보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는 모든 순간이 

소름 돋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글렌 캐니언 댐

시간상 글렌 캐니언 전망대에

못 가본 것이 아쉽긴 합니다.ㅠㅠ

 

 

다음 여행지는 비밀!~~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