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미국

홀스슈밴드(말굽 모양 협곡)에 가다-미서부.

by 인포맨 2021. 10. 3.
반응형

2019.09.10

 

브라이스캐니언 다음으로 

홀스슈 밴드에 갔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힘들지도 않았어요.ㅎㅎ

 

처음 입구에 내렸을 때는

홀스슈 밴드가 보이지 않아서

당황했는데

가이드님이 20~30분 걸어가야 한다고 해서

한숨이......ㅋㅋㅋㅋ

 

그래도 빨리 가서 보고 싶어서

일행들과 빠르게 달려갔습니다.ㅎㅎ

 

홀스슈 밴드에 도착하니까

관광객들이 엄청 많았어요.

 

홀스슈밴드

항상 매체를 통해서 보다가

직접 두 눈으로 보니까

황홀 그 자체였습니다.

 

저 아래가 바로 낭떠러지라서

사진 촬영할 때 엄청 졸았어요.ㅠㅠ

 

이때 엄청 심장이 쫄깃했습니다.ㅋㅋㅋ

살짝만 내려가면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너게 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https://goo.gl/maps/ZDiwkwAozfbNarp2A

 

홀스슈 벤드 · 1001 Page Parkway, Page, AZ 86040 미국

★★★★★ · 명승지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