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미국

자이언트 캐니언 - 미서부여행

by 인포맨 2021. 10. 23.
반응형

2019.09.10

 

마지막으로!

자이언트 캐니언으로 GO! GO!

 

자이언트 캐니언에 도착하자마자

밴에서 내려 눈앞에 펼쳐진

광경에 입을 다물수가 없었습니다.

 

화창한 하늘 아래 그림 같은

풍경이 보이니 그저 

황홀했어요.

 

그것도 잠시! 앗!

 

위에 사진 같은 광경을 보기 위해

산행을 해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다들 갑자기

우울모드ㅠㅠㅋㅋㅋ

 

하루 종일 돌아다니고

마지막 코스였거든요.ㅎㅎ

 

으쌰 으쌰!

힘내서 30분 정도 올라가니

엄청난 광경에 다들 피곤함도

금세 잊어버리고

너무 좋아했습니다.

저도요!ㅎㅎ

 

캐니언마다

각양각색의 모습을 지니고 있어서

눈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아기자기하게 선인장들도 보이고

너무 모든 것이 아름다워 보였습니다.ㅎㅎ

 

이장 면도 최고의 장면 중 하나인 거 같네요.!

다시 한번 가고 싶어 지네요.ㅎㅎ

 

이로써 캐니언의 여행일지가 끝이 났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