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미국

대자연의 향연 - 엔텔로프캐니언 투어.

by 인포맨 2021. 10. 15.
반응형

2019.09.10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보네요.

 

이번에는 대자연이 얼마나 멋있는지 

한번 보시죠. *^_^*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입이 떡 벌어지고

말을 할 수 없을 정도로 

굉장했습니다.

 

10분정도 걸어가다 보니 

입구에 이르렀습니다.

 

참고로 여행은 체력인 거 같아요.~

한 살이라도 젊을 때 많은 곳을 가보고 싶은데

이놈의 코로나가 안 끝나네요. ㅠ.ㅠ

 

협곡 사이로 들어가는데

사람 2명정도 폭이었어요.

 

저희는 한국어를 하는 가이드가 와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는데

지금은 생각이 하나도 안 나네요.ㅎㅎ

 

엔텔로프 캐니언

 

아래서 위로 올려다보면 

최고의 장면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키야~~

 

정말 이렇게 보는데 

자연은 위대했습니다.

 

협곡 사이를 지나가는데 

햇빛이 들어오는 정도에 따라

계속 풍경이 바뀌었습니다.

 

자연에서는 인간이란 존재는

참 한없이 작아 보이네요.ㅎㅎ

 

길을 계속 걷다 보니

끝에 다다라서

일행들끼리 단체샷!

 

지금 생각해도

너무나 좋은 추억을 

쌓아서 기분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