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미국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갔다오다니!!

by 인포맨 2021. 11. 4.
반응형

2019.09.12 ~ 2019.09.14

라스베이거스에서 아웃렛 쇼핑을 마치고

바로 샌프란시스코로 향했습니다.

미국 마지막 여행지! 를 둘러보러 가시죠. GO!GO!

 

첫날은 도착하자마자 밤이라서

체크인하고 숙소 주변만 잠깐 돌아다녔습니다.

뭘 할 수 있는 시간이 아니었어요.ㅠㅠ

골든게이트브릿지(금문교)

아침 일찍 Golen gate bridge로 버스를 타고

갔는데 사람들이 어마하게 많았어요.

날씨도 좋고 금문교도  멋졌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랜드마크 답네요.ㅎㅎ

알카트라즈섬

골든게이트에서 앨커트래즈 섬이 보였습니다.

가장 악명 높기로 유명한 감옥이었다고 합니다.

 

다음번에는

내부 투어도 하러 다시 와야겠네요!!!

 

저는 금문교 입구에서 버스를 타고

40분 정도 걸려서 소살리토에 도착했습니다.

기사님이 소살리토 도착했다고 친절하게 얘기해주시니

부자들이 사는 동네라 그런지 한적하기도 하고

여유로운 동네 같았습니다.

 

소살리토 선착장

소살리토까지

버스(30번), 패리(2개 회사), 렌터카를 이용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시간 없는 분들은 소살리토는 패스해도 될 거 같아요.

소살리토에서 바로본 샌프란시스코

소살리토에서 샌프란시스코를 바로 본 풍경인데

느낌이 토론토 아일랜드에서 토론토 바로 본 풍경과

비슷했어요.ㅎㅎ

 

기라델리-초콜릿

1852년에 설립된 초콜릿 회사인데요.

엄청 유명한 곳이어서 방문했는데.

제가 먹어본 초콜릿 중 TOP3안에 듭니다.

 

역시 유명해서 그런지 가격이

결코 저렴하지 않았어요ㅠㅠ

많이 사 오고 싶었는데.....

 

기라델리 포토존도 있어서

추억 남기기 좋습니다.

 

피어 39는 기라델리에서 멀지 않아서

걸어서 왔습니다.

 

그런데!

샌프란시스코 여행객들이 전부!

여기 와 있는 거 같았어요.ㅎㅎ

 

피어 39에 오시면

바다사자를 꼭! 꼭! 보고 가세요.

바로 앞에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페리빌딩

페리 빌딩에 도착해서

1층에 블루보틀이 있길래 커피 한잔 들고

페리 빌딩 주변을 구경했는데

바다도 보고

내부에 농산품 매장도 구경하고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페리 빌딩에서 나와

거리를 거니는데 

사람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이런 풍경들이 전 보기 좋았어요.ㅎㅎ

 

유니온 스퀘어

유니온스퀘어에 도착하니

어느덧 저녁시간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흘러간 거 같아요.ㅠㅠ

뭔지모르겟어요ㅠㅠ

아침부터 쉴 새 없이 구경하느라고

체력이 방전에 돼서 

숙소 근처에서 태국 음식을 먹고

나머지 시간은 푹 쉬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마지막 날은 그랜드캐니언에서 만난

동갑내기 친구들과 크랩을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진짜!!!!!

크랩이 유명하다고 해서

먹으러 왔는데.........

절대.... 먹지 마세요.

입맛에 안 맞기도 하고 싱싱하지도 않아요....

그냥 노량진 가서 사드세요!!

 

친구들하고 욕 겁 나하고 대충 먹고

나왔습니다.ㅠㅠ

 

FIVE GUYS

거이 크랩을 안 먹다시피 하고 나와서

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기 전에

그토록 내가 원하던 파이브 가이즈에 갔는데!!!!

 

똥 손이라 사진상으로 맛없게 나왔지만!

 

진짜 미쳤어요!!

세상에!!! 이건 인 앤 아웃 버거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최고!!!!!

 

이로써 미국 여행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