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미국

LA 할리우사인, 레이크 할리우드 파크에 드디어 갔다.

by 인포맨 2021. 9. 13.
반응형

2019.09.06

 

유비버설 스튜디오 이후에 

다음 장소는 LA에 랜드마크인 할리우드 사인이 

있는 곳에 왔습니다.

 

대중교통이 없어서

렌터카 or 우버 

이용하세요.

 

https://goo.gl/maps/Tiuqv36qcNtWApcp8

 

할리우드사인 · Los Angeles, CA 90068 미국

★★★★★ · 역사적 명소

www.google.co.kr

1923년에 세워짐.

할리우드 사인은

LA 다운타운에서 볼 수 있는데요

가까이 와서 보니깐

느낌이 다릅니다.ㅎㅎ

 

사진 스팟이 두 곳인데요

공원과 공원 위로 나있는 도로입니다.

 

2번째 사진 스폿 가는 중~

언덕길이고

조금 걸어야 합니다.

 

레이크 할리우드 공원

여기가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레이크 할리우드 공원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는데

모두 저랑 같이 이런 포즈로 사진 찍고 있습니다.

ㅋㅋㅋ

 

아름다운 여성분이 먼저 다가와서

같이 서로 사진 찍어 주자고 해서

찍어 주신 사진들입니다.

깜빡하고 같이 사진은 못 찍었네요.ㅠㅠ

 

연출이 아니고

촬영하는 순가에 차가

지나가서 우연히 

찍힌 사진입니다.ㅎㅎ

 

땀 뻘뻘 흘리면서 각도 맞춰가며

촬영하느라 서로 고생했네요.ㅎㅎ

 

LA 영화계의 상징인 할리우드 사인을 보면서 

레이크 할리우드 파크에서

친구, 가족 그리고 연인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오늘 하루는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다음으로 다운타운에 있는 엔젤 플라이트로 가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