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미국

LA 다운타운 - 엔젤스 플라이트, 그랜드 센트럴 마켓, 그랜드 파크 여행기.

by 인포맨 2021. 9. 14.
반응형

2019.09.07

 

LA에서의 마지막 날이 이네요.

그동안 안가본 다운타운으로

놀러 갔습니다.

 

가는 도중에 찍은 건데 느낌 있게 나왔네요ㅎㅎ

 

다들 어디를 가시는지~~

 

건물에 벽화를 그려 넣으니까

더 돋보이는 거 같아서 저는 좋더라고요.ㅋㅋ

 

※엔젤스 플라이트 

https://goo.gl/maps/iDQudwanTHnSDqYL7

 

엔젤스 플라이트 · 350 S Grand Ave, Los Angeles, CA 90071 미국

★★★★★ · 역사적 명소

www.google.co.kr

버스에 내리자마자 바로 보이는

엔젤스 플라이트

주황색으로 되어있어

눈에 쏙 들어옵니다.

 

라라 랜드에 나오기도 해서 

인기가 많습니다.

아침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아 

바로 탔어요.

 

가격은 1달러~

 

길지 않고 금방 올라갑니다.

 

느낌 있게 한 컷 찍어봤네요.ㅎㅎ

 

위에 올라오면

이쁘게 개표소를 만들어놨습니다.

10분이면 전부 볼 수 있으니

주변 볼거리도 생각해오세요.!

 

The Museum of Contemporary Art

여기도 현대 미술관입니다.

시간 되시면 둘러보세요.

미술관 채질이 아니라 다른 곳부터 돌고 나니 

시간이 없어서 못 봤어요ㅠㅠ ㅋㅋ;;

 

The Broad

미국 억만장자가 세운

미서부 최대 규모 현대미술관 더브로드입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사전예약을 해야 됩니다.

 

제가 갔을 때는 공사 중이어서 못밨어요ㅠㅠ

 

Walt Disney Concert Hall

디즈니 콘서트홀 지어진지 좀 됐는데

미래형 건물 같았어요.ㅎㅎ

 

어느 건물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ㅎㅎ

그랜드파크

뉴욕의 센트럴파크와 비교하면

다소 떨어지지만

커피 한잔의 여류를 가질 수 있는 장소입니다.

핫핑크 의자로 유명합니다.

 

그랜드 센트럴 파크

여기도 라라 랜드에서 나와서 유명하지만

오래된 시장이라 현지에서는 이미 유명했다고 합니다.

가장 큰 이유는 그랜드 센트럴 마켓 

에그 슬럿이 정말 유명했습니다.

 

에그 슬럿을 먹으러 갔는데

진짜 거이 1시간 넘게 기다려야 할 만큼

길게 줄 서있어서 빠르게 포기했습니다.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먹을게 정말 많았는데 

밑에 사진에 보이는 것이 저의 선택!

남미 음식인데

이름을 잊어버려서...

기억이 안 나네요;;ㅋㅋㅋ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LA에 있던 시간이 소중했고

같은 시간이 다시 오길 바라요.

 

다음 여행지인 라스베이거스로 떠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