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미국

LA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Universal Studios Hollywood에 가다.

by 인포맨 2021. 9. 12.
반응형

2019.09.06.

 

오늘은 LA에서

제가 가장 가고 싶어 했던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왔습니다.

 

혼자 가기싫어서 같이 놀기 위해

커뮤니티(카페, 카톡 오픈 채팅방)에서 

2명과 동행했습니다.

 

이렇게 같이 갈분이 있으면 좋은 점이

우버를 저렴하게 탈 수 있으며,

심심하지 않습니다.

 

혼자인 게 싫으신 분들은 같이 갈 분들을 

꼭 구해보시길 바랍니다.

 

※운영시간

10:00 ~ 18:00

 

☆이용금액

프로모션을 많이 하기 때문에 

직접 많은 사이트 확인하세요.

 

https://goo.gl/maps/xnnM2iWUnbgXHjL86

 

유니버설스튜디오할리우드 · 100 Universal City Plaza, Universal City, CA 91608 미국

★★★★★ · 테마파크

www.google.co.kr

도착하면 바로 위에 보시는

장소들이 나옵니다.

 

TIP-10시 전에 와서 줄을 서야지

먼저 들어가서 빠르게 놀이기구를 

탈 수 있어요. 

늦게 오시면 놀이기구당 대기시간이 길어집니다.ㅠㅠ

유니버설 어플을 설치하면

실시간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픈 시간에 오시면 

처음으로 무조건 해리포터 어트랙션부터

빠르게 타시면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ㅎㅎ

오후에 오시면 기다리 가다 하루 다 갑니다.....ㅋㅋ

 

여유롭게 둘러보는 건 

오후에 시작했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필독!

오전에 오시는 분이시라면

해리포터 어트랙션→미라→트랜스포머 

3개부터 타고 다른 것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기가 가장 많아서 대기시간이 길어요ㅠㅠ

사진 명소더라고요.ㅎㅎ

 

영화 속에 나오는 것들이 

전부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해리포터 세상 안에 와있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영화에서 보는 거랑 똑같이 해놔서 

너무 좋았습니다.

 

버터 맥주 마시려는 분들이 많아

길게 줄 섰던 날이었습니다.

 

버터맥주!!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오면

무조건 먹어봐야 한다는

버터 맥주!!

 

케바케라고 하는데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강추!

 

해리포터 어트랙션 타러 가는 길~

Lower lot 들어가는 입구 주변에 있고

생각보다 재밌었다.ㅎㅎ

 

어린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하더라고요.ㅋㅋ

 

심슨과 한 장!

 

오후 되니까 사람 지옥이었습니다.

넓은 곳인데도 빽빽했습니다.

이래서 아침 일찍 와야 합니다.!

 

스튜디오 투어는 놀이기구 타시고

오후에 가시면 좋아요.

 

지나가는데 잡길래 같이 사진 한 장!

진짜 같아서 놀랬던 1인.ㅎㅎ

워터월드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까

어플에서 확인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오른쪽분 정말 호탕했습니다.ㅎㅎ

 

화려한 퍼포먼스가 많아서

누이 호강하는 쇼입니다.

끝나면 나가는 길에 배우들과 

사진 찍을 수 있어요.

다들 개성이 강해여.ㅎㅎ

 

끝나고 나 가는 길에 식당과 쇼핑타운이 있어서 

한 바퀴 구경했네요.

 

이렇게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하루도 끝이 났네요.

진짜 가장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는 la 오면 디즈니에 가고 싶네요.ㅎㅎ

 

다음장소는 할리우드사인 보러 가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