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콜롬비아

처음으로 중남미의 콜롬비아를 가다! 보고타 6 일차 (우사켄 시장)

by 인포맨 2021. 8. 22.
반응형

2019.03.03

 

벌써 10일 중 반이 지났네요.

고산병의 여파가 계속돼서

오늘도 한 곳만 방문했네요.

 

바로 우 사켄 시장

친구가 여기는 꼭 가야 된다고 해서

힘든 몸을 이끌고 갔습니다.

 

사진처럼 정말 다양한 전통 장식품부터

옷, 액세서리, 먹거리 등이 있습니다.

 

하필 이날 비가 내려서 쌀쌀했네요.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림을 사진 한 장 놓고 그리는데

슥슥 금방 그리시더라고요.

넋 놓고 한참을 봤네요.ㅋㅋ

 

콜롬비아에서 나는 큰 개미도

이걸 튀겨서 먹더라고요.

 

우리나라에서 메뚜기 먹는 것처럼요.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모습만 봐서는 조금 혐오스러울 수 있습니다.ㅎㅎ

 

이런 가면들 집에 하나씩 사서 

장식해놓고 싶더라고요.ㅎㅎ

 

저는 키 고리랑 샷잔을 사 왔는데

대만족 합니다.

장식용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여기는 시장 중앙에 있는 유명한 집인데

위치를 도저히 못 찾겠더라고요...

기억이 안 나요.

향후 찾게 되면 수정할게요.!

 

 밑에 짬뽕같이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시장 걷다 보면

큰 백화점 같은 건물이 나오는데요,

건물 안으로 가시면 이런 곳이 나오더라고요.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차 한잔 하면서 얘기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친구, 친구의 친형, 친구의 누나 랑 같이

방문한 곳인데요.

지인의 집 같은데

집 인테리어나 너무 제 스타일이었어요.

 

이런 집에서 살고 싶더라고요.ㅎㅎ

 

특히 이 그림 엄청 특이했습니다.

이런 거 하나 사서 가져가고 싶네요.ㅋㅋ

 

내일은 드디어 메데진으로 갑니다.!

2021.08.24 - [🛫해외여행/콜롬비아] - 처음으로 중남미의 콜롬비아를 가다! 메데인 1 일차 (엘페뇰)

 

처음으로 중남미의 콜롬비아를 가다! 메데인 1 일차 (엘페뇰)

2019.03.04 드디어 보고타를 떠나 메데인으로 향했습니다. 국내선을 타고 메데인에 도착해서 메데인에서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 아침에 버스를 타고 2시간 거리에 있는 엘페뇰로 향했습니다. 마을

infosk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