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콜롬비아

처음으로 남미의 콜롬비아를 가다! 보고타 7 일차

by 인포맨 2021. 8. 27.
반응형

2019.03.06

 

메데인에서 보고타로 가는 비행기입니다.

LAM을 탔는데요.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비행기 너무 좋네요.ㅎㅎ

비행기를 좋아하는 1인이라ㅎㅎ

 

좌우로 2줄씩 앉아서 갔습니다.

 

이때 날씨가 좋아서

구름도 이쁘더라고요.!

 

보고타 도착 후

공항에서 조금 나오다 보면

삼성로고가 있습니다.

 

콜롬비아에서 한국 관련된 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인에 호의적이기도 합니다.

 

친구 집 근처에서 점심 식사 후

조금 쉬고 나서 다운타운을 무작정 둘이

걷기 시작하다 보니까 금세 저녁이 되었더라고요.

 

보고타는 한국의 2000년 초반이랑 비슷합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목적지 없이 걸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출출해서 엠바나다 하나씩 먹었습니다.

진짜 콜롬비아에서 최고의 간식입니다.

맛도 최고!!

 

하드락이 엄청 유명한 줄

보고타 가서 알은 1인ㅎㅎ

 

저녁은 친구 집 가서 그동안 너무 잘해주셔서

한식 대접하기 위해

마트 가서 장도 보고

삼겹살에 카레를 만들었습니다.

다들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대성공!!

마지막 저녁이라 약간 아쉬웠습니다.

 

EL MARKET

우추아!!!!

이거 무조건 보이시면 사서 드세요.

초콜릿 안에 각종 과일 들어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한통만 산걸 엄청 후회했습니다.!!!!

 드디어 마지막날 이야기네요ㅠㅠ!

보러가시죠~

2021.08.29 - [🛫해외여행/콜롬비아] - 처음으로 남미의 콜롬비아를 가다! 보고타 마지막날 ㅠ-ㅠ

 

처음으로 남미의 콜롬비아를 가다! 보고타 마지막날 ㅠ-ㅠ

2019.03.07 콜롬비아에서의 마지막 날이네요.ㅠㅠ 10일이라는 시간이 너무 빨랐습니다. 그래도 마지막 날인 만큼 신나게 놀아야겠죠.!! 오늘은 토론토에 살고 있는 콜롬비아 친구의 조카들이 와 있

infosk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