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콜롬비아

처음으로 남미의 콜롬비아를 가다! 보고타 마지막날 ㅠ-ㅠ

by 인포맨 2021. 8. 29.
반응형

2019.03.07

콜롬비아에서의 마지막 날이네요.ㅠㅠ
10일이라는 시간이 너무 빨랐습니다.
그래도 마지막 날인 만큼 신나게 놀아야겠죠.!!

오늘은 토론토에 살고 있는
콜롬비아 친구의 조카들이 와 있다고 해서
만나러 갔습니다.

이미 토론토에서 여러 번 만났기 때문에
어색함 없이 만나자마자
장난치며 놀았네요.ㅎㅎ

얘기들은 언제나 너무 귀엽습니다.!!

귀여운 친구조카

그라피티가 많은 지역에 내리긴 했는데
어딘지 모르겠더라고요....ㅋㅋ
구경할 상점이 많고
돌아다니면서 감상할 수 있는
벽화도 많았습니다.

이제부터 감상하시죠.!




하나같이 전부 개성이 강하고
굉장히 프로페셔널하다고 느껴지더라고요.

언덕으로 구성된 지역이었는데요.
끝까지 올라가니까 광장이 나왔습니다.
음료수도 마시며
조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그런지
마지막 날이 금방 가버렸네요..ㅠㅠ

공항에서 친구가 사 먹으라고 해서
3개 샀는데 비행기에서 다 먹었던 젤리입니다.
너무 맛나요.ㅋㅋ

10일 알차게 놀고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코로나가 끝나고 시간이 되면 다시
한번 가는 그날까지~~~
잘 있어!

콜롬비아 여행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