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미국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및 인근 여행기 (Pennsylvania State University)

by 인포맨 2021. 8. 30.
반응형

2019.08.31. ~ 2019.09.03

 

https://goo.gl/maps/VLP5XXuZgwf4mPEi8

 

펜실베니아주립대학교 · State College, PA 16801 미국

★★★★★ · 공립대학교

www.google.co.kr

 

2주간 미국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데

갑자기 미국에서 공부하는 동생이

얼굴 보자고 해서 잠시 들른 바로 그곳!!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입니다.

동생이 여기서 학생이라

공부 잘하는 인재.....ㅋㅋㅋ

 

워싱턴에서 펜실베니아로 가는 비행기

토론토에서는 미국 넘어갈 때

출국심사랑 입국심사 둘다 한꺼번에 

하더라고요.

워싱턴에 입국했는데  뭐 아무것도 안 하고

펜실베니아 도착했는데도 심사를 안 해서

의아해했는데요

토론토에서 한꺼번에 한거였더라고요.ㅎㅎ

당황하지 마세요!!

 

펜실베니아 작은공항

딱 도착했는데

공항이 엄청 아담하고

비행기도 몇 대 없더라고요.ㅋㅋ

너무 시골이어서 걱정이었습니다.

거이 4일 동안 무엇을 해야 될지.....

 

다음날 저희는 학교 탐방을 했는데요.

전 마크가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실제로 학교보다 학교 심벌이 더 인기가 많습니다.ㅎㅎ

 

이날 학교 개강하기 전 주말이라서

입학생 가족들이 많이 방문하여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동상과 사진 찍는 행렬이 길어서

저는 못 찍었네요.ㅠㅠ

 

공과대학일겁니다

은근히 넓아서 돌아다니기 힘들었습니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어서

건물에 역사가 느껴지더라고요.

약간 해리포터 느낌도 있는 거 같고.ㅎㅎ

 

대학교 캠퍼스라 젊음의 기가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대학교 나온 지 오래돼서.ㅎㅎ

 

마을은 작아서 돌아다니기 좋고

건물들도 아기자기합니다.

 

재래시장 느낌으로

주마다와서 각종 과일 고기 꽃 

액세서리 등을 팝니다.

 

학교 내에 굿즈 판매점도 있고

학교 주변에도 몇 군데 위 사진처럼 여러 가지 팝니다.

확실히 다른 학교에 비해서 

심벌이 이뻐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디자인들이 확 살더라고요.ㅎㅎ

 

첫날은 치킨에 소맥과 과일맥주!

소주 가져오길 진짜 잘했습니다.ㅎㅎ

 

동생집에서 차 타고 조금 가야 나오는

쌀 국숫집인데

나름 먹을만했습니다.

식당이 많지 않아서 

검색 조금만 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ㅋㅋ

 

인생 첫 마라를 미국에서 먹다니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습니다.ㅎㅎ

안 맵고 한 게 저한테는 딱이더라고요.ㅋㅋ

 

요 햄버거 진짜 겁나 맛있습니다.

고기가 푸짐하고 소스도 맛있어서

또 먹고 싶을 겁니다.!!

 

펜실베니아 학교 주변에서만 살 수 있는 콜라ㅋㅋㅋㅋ

이런 게 있는 줄 여기 와서 알았네요.;;

 

진짜 3일 동안 먹고 쉬고

가장 빈둥빈둥 놀았던 하루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