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미국

캘리포니아 베니스 비치에 처음으로 가다. LA편

by 인포맨 2021. 9. 4.
반응형

2019.09.05.

 

가보고 싶은 곳은 많고

시간은 한정적인 여행이라서

부지런하게 준비해서 아침 9시에

바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베니스 비치로 갔습니다.!

아이 씐난다.ㅎㅎ

 

아침도 못 먹었다는 사실!!ㅠㅠ

 

https://goo.gl/maps/mNsyJj9B7uU22PJ9A

 

베니스 비치 ·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 · 해변

www.google.co.kr

코리아 타운의 평화로운 아침 VIBE

내가 딱!

원하는 아침의 풍경을 맞아서

기분이 한껏 들떠 있었네요.ㅋㅋ

 

베니스비치 인근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내가 드디어 해변 근처구나'라는

분위기 있는 건물이 보이네요.

 

걸으면서 다니면

주변을 천천히 전부 둘러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체력이 좋으면 뚜벅이 여행도 할만합니다.ㅎㅎ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이국적이고 내가 바라던 그런 바다 주변 모습입니다.

 

베니스 비치의 상징물 같은 건가 봐요.

조금 특이하긴 한데

특별하다고 생각하진 않네요.

 

이날 전부 눈에 담고 싶어서

계속 돌아다녔네요.

 

딱 서핑하기 좋은 바다예요.

이때는 서핑을 배운 적이 없어서 

엄두도 못 냈는데..............

아쉽네요.ㅠㅠ

 

갈매기가 사진 찍는데

바로 앞에 와서 앉아서 쳐다보더라고요.ㅎㅎ

 

해변에 누워서 선탠 하시는

여성분들이 특히 많았습니다.

화상 입지 않을지......

너무 뜨거웠던 날이었습니다.

 

https://goo.gl/maps/iWRGYAd3xmRdLd79A

 

The Sidewalk Cafe · 1401 Ocean Front Walk, Venice, CA 90291 미국

★★★★☆ · 아메리칸 레스토랑

www.google.co.kr

베니스 해변 도착해서 계속 걷다 보니까

배가 엄청 고팠습니다.ㅠㅠ

아침도 안 먹고 와서 더욱이요.

 

먹을 곳을 찾다가 사람도 북적북적해서 

들어가서 저는 오믈렛을 주문했습니다.

너무 맛있더라고요.

 

왜 사람들이 많은지 알았습니다.

서버도 엄청 친절했습니다.

 

에너지 충전도 했으니까

해변가 상점 구경도 했네요.

이런 그림들 사서 가져가고 싶은데

짐이 많아서...

다음에는 하나 사고 싶네요.ㅠㅠ

 

산타모니카랑 베니스 비치가

가깝다고 하는 분 많은데

가깝지 않아요 ㅋㅋㅋ

 확인해보니까

베니스 비치에서만 6.5KM를 걸었더라고요.

 

아기자기한 피겨가 특히 많았습니다.

해변가 상점 구경할 것들이 많아서

혼을 쏙 뺄 수 있으니까.

정신 똑바로 차리셔야 합니다.

자전거가 특이해서 순찰 경찰들도 구경하더라고요.ㅎㅎ

특이하긴 했습니다. ㅎㅎ

 

너무 많이 걸어서 다음 여행지부터 약간 힘들긴 했습니다.

그래도 즐거운 여행!

 

다음은 산타모니카 비치로 가보시죠!

2021.09.05 - [🛫해외여행/미국] -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 비치에 처음으로 가다. LA편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 비치에 처음으로 가다. LA편

2019.09.05. 베니스 비치에서 오전에 시간을 보내고 산타모니카로 왔습니다. 2021.09.04 - [🛫해외여행/미국] - 캘리포니아 베니스 비치에 처음으로 가다. LA 편 캘리포니아 베니스 비치에 처음으로 가

infosk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