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춘천] 카페 슬로울리 'cafe slowly' 조용한 감성카페

by 인포맨 2021. 12. 24.
반응형
나만 알고 싶은 주택 감성카페 - 카페 슬로울리(cafe slowly)

월~금 : 12:00 - 21:00

토~일 : 12:30 - 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없음

 

 

http://naver.me/xM2E3UDw

 

cafe.slowly : 네이버

방문자리뷰 59 · 블로그리뷰 106

m.place.naver.com

 

 

오랜만에 카페에 방문했는데

주택을 카페로 운영하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한번 보시죠~GO GO!!

 

 

찾아가는데 가정집이어서

지나칠 뻔했습니다.ㅎㅎ;;

골목길 안에 있어서 잘 찾아가셔야 합니다.

옛 감성이 느껴지는 외부 모습입니다.

따뜻하고 날 좋은 날 오면 야외에서 

커피 한잔하면 정말 좋을 거 같네요~~

거울 앞에 서서 사진 찍으면

참 잘 나오는데....

깜빡하고 못 찍었어요ㅠㅠ

입구 들어오면 바로

커피 제조하는 곳이 딱~!

여기는 화장실.

그런데 화장실 같지 않쥬?

고즈넉하면서 평온한 느낌의 내부여서

책 한 권 들고 가면 좋겠죠?ㅎㅎ

내부가 엔틱 하면서

조용하게 커피 마실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왼쪽 자리에는 혼자 마시기 좋겠네요.

약간 공부방 같기도 하고ㅎㅎ

커플끼리 와서 데이트하기에

정말 좋을 거 같네요.ㅎㅎ

 

메뉴판을 보는데 

처음 보는 메뉴가 있어서

그것을 선택했습니다.

저희는 홍차,

시나몬 사과 라떼,

호두마루 바나나우유,

옥수수 치즈케이크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시나몬 사과 라떼를 마셨는데

시나몬의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면서

코끝을 자극하는 게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분위기 깡패 카페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