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춘천 미스터봉」Mr.봉 화덕피자 파스타 맛집이여라~

by 인포맨 2021. 12. 11.
반응형

오랜만에 화덕피자가 먹고 싶어서
맛있게 먹었던 나의 최애 가게로
달려갔습니다. 한번 보시죠! GO GO!~

●운영시간

매일 : 11:00 ~ 21:30

포장 가능, 지원금 사용 가능 매장
주차공간 없음.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올라오자마자 들어오면
2개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화덕에서 직접 피자를 구워주는데
아주 기가 막힙니다.ㅎㅎ

건너편에 있는 가게는
롤링 파스타인데요.
둘 다 먹어본 입장에서 각자의
개성이 있는 거 같아요.ㅎㅎ
둘 다 드셔 보세요!!

반응형

어머니랑 누나랑 같이 가서
파스타 3가지 피자 한판을 시켰습니다.

빠네파스타

제가 크림을 잘못 먹는데
느끼하지 않으면서 담백했습니다.

소스가 접시에 있으니
꼭 소스를 찍어서 드세요!!

알리올리오

여기 오면 항상 먹는 파스타

어머니랑 누나도 제일 맛있다고 했던 그 파스타입니다.

오시면 무조건 드세여 두 번드 세여 아니 세 번드세요!!

베스트 중의 베스트!!

 

토마토봉골레

토마토 봉골레는 소스가 계속

당기는 맛이었어요.ㅎㅎ

토마토소스에 깊은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스페셜파스타

빵은 화덕에 구워서 바삭 고소하며

치즈의 풍미가 입안 가득 채우는데 

역시나 최고였습니다.

피자는 화덕이죠.ㅋㅋ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피자를 보세요.

군침이 흐르네요.

현기증 난다.

 

위에 음식이 깨끗하게 비워졌네요ㅎㅎ

↓↓↓↓↓↓↓↓↓↓↓↓↓↓↓↓↓↓↓

 

화덕피자 & 봉골레 전문점입니다.
남은 음식은 위생상 포장 불가!
피자만 가능!

 

 

피자 파스타는 미스터 봉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