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속초] 영금물회 찐!로컬맛집! 놀라지말고 일단 잡숴바~~.

by 인포맨 2022. 4. 4.
반응형

오랜만에
가족과 물회! 먹으러
속초에 갔습니다.

이게 목적이라서
속초 로컬 맛집으로
목적지 설정.

☆운영시간☆
10:00 ~ 18:00

☆주차☆
가게 앞이나
공영 주자창 이용.

영금 물회
강원 속초시 영금정로2길 11
http://naver.me/xDAu0ffv

영금물회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2 · 블로그리뷰 173

m.place.naver.com

저희는 도착해서
입구 앞에 주차를
했습니다.

분위기가 로컬이구나!
느낌이 팍! 왔습니다.

흔하게 많이 보이는 평범한
가게 내부입니다.

26년 전통 물회 전문점
간판도 보였습니다.

자리 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평일이라 자리가 있었습니다.ㅎㅎ

물회 전문점답게
물회가 주메뉴였고
직원분이 굉장히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 다해주었습니다.

살면서 이렇게 친절한 가게는
처음 봤습니다.

식전 마스크 착용 필수!
코로나 안전수칙도 알려주시고
온도도 오자마자 체크하게 하고.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 지도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저는 설탕 식초 초고추장
조금씩  더 넣었습니다.ㅎㅎ

저희는
특 뼈째회 물회 2인분
전복물회 1 인문
주문했습니다.

※ 못 드시는 해산물이 있을 경우
다른 걸로 대체되니 말씀하면 됩니다.

그래서 저는 해삼을 못 먹어서
회양을 더 달라고 했습니다.

딱 봐도 엄청 푸짐해 보이죠?
또 먹고 싶네요ㅎㅎ
군침이.....ㅋㅋㅋ

회양이 많아서
일부 덜어내어
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면을 넣어
흡입했네요.

제가 많이 먹는데
먹고 나서 굉장히 배불렀습니다.

▶️총평◀️
굉장히 친철
맛도 일품!

그냥 잡숴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