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참으로 맛난 생어거스틴

by 인포맨 2022. 3. 10.
반응형

이번에는 쇼핑 겸 제가 좋아하는
팟타이 먹으러 여주 아웃렛에 왔습니다.

올 때마다 먹고 가는 곳이네요.


갈 때마다 대기를 해야 했었는데
오늘은 대기손님이 없어서
바로 입장!

저희는 항상 런치세트를 시킨답니다.
주말에는 비싸요ㅠㅠ....

자세한 메뉴는 아래 링크에 가시면
볼 수 있습니다.ㅎㅎ

항상 A세트에다가 인원수에 맞게
먹고 싶은 거 추가해서 먹습니다.

이렇게 하면 면과 밥이 해결돼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왕새우팟타이

저의 최애 팟타이!!!
진짜 너~~ 무 맛있어서
또 생각납니다.

다르 곳과
비교할 수가 없는 그 맛!ㅎㅎ

나고시랭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합니다.
팟타이 때문에 항상 먹긴 하네요.ㅋ

베트남쌀국수

다아는 쌀국수 맛인데요
저는 육수가 진해서 좋았어요.
해장하는 느낌이랄까?ㅎㅎ

다른 메뉴들도 다먹어밨지만
사진을 못 찍어서....

대부분 맛있으니까.
한번 꼭 드시러 가보세요.👍


http://naver.me/F2vYvQhi

생어거스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54 · 블로그리뷰 189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