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캐나다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토론토 and 천섬투어 편

by 인포맨 2021. 8. 8.
반응형

2018.07.03

 

드디어 기대하단 토론토에 왔는데요.

 

토론토에 갔다면 꼭 가야 되는 그곳

CN타워에 갔는데요.

 

CN TOWER

본래 목적은 TV와 라디오

송 신하기 위한 송출탑입니다.

 전 관광 목적으로 만들 줄 알았네요;;

 

암튼!

밑에서 계속 쳐다보면

목디스크 올 거 같아요.ㅎㅎ

 

https://goo.gl/maps/ssjbVbEKE9PWj5pr9

 

CN 타워 · 290 Bremner Blvd, Toronto, ON M5V 3L9 캐나다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전망대에서 바라본 온타리오 호수는

너무 광활해서 바다인 줄 알았습니다.

 

스케줄상 낮에 갔지만

노을 질때 가시면 

인생 노을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토론토 관광지를 전부 가실 예정 이시라면

시티투어 티켓을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토론토 구시청

개인적으로 구시청 건물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여행 끝나고 토론토에 살 때도

정말 자주 갔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토론토 시청

새로운 시청은 전 별로였습니다.

 

광장은 고층 빌딩으로

둘러 쌓여있어서 느낌이 서울과

비슷했습니다.

 

그래도 해외 감성이 더해져서 

좋더라고요 ㅎㅎ

 

캐나다산 아이스와인

와인은 종종 마셔봤지만

아이스와인이 있다는 걸

캐나다 가서 알게 되었는데

 

포도의 풍부한 향과 달달함이

더해져서 저의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다.

 

캐나다에서 미국으로 육로로 넘어가실 경우에

반드시 면세점에 들려서

아이스와인을 구매하세요!

캐나다 LCBO보다 50% 이상 쌉니다!

 

토론토 어딘가의 맥도날드 ㅎㅎ

다음날은 새벽부터 이동해야 돼서

아침 먹으러 맥도널드에 갔습니다.

맥도널드도 나라별로 맛이 

조금씩 다른 거 같더군요.

 

전 맥도널드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맥도널드 커피가 진짜 제 취향!

가격도 저렴합니다!

 

ROCKPORT OF KINGSTON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온 곳은 

바로! 캐나다에서 가장 아름다운

천 개의 섬이 있다는 천섬입니다.

 

사진 속에 보이는 빨간색  유람선을 타고

1시간 정도 섬들을 구경하고 관련돼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중간중간 나오는 섬들이

처음에 신기했습니다.

 

실제로 섬에 있는 집에

사림들이 거주를 한다고 합니다.

 

 

전 섬 중에 이 건축물이 

이쁘더라고요 ㅎㅎ

 

직접 가서 보고 싶지만

내려주질 않네요;;ㅋㅋ

같은 사진인데 느낌이 달라서 올려 봤습니다.

 

https://goo.gl/maps/ex28GffstN6CoeE26

 

록포트 · 캐나다 K0E 1R0 온타리오 리즈 앤드 더 싸우즌드 아일랜즈

캐나다 K0E 1R0 온타리오 리즈 앤드 더 싸우즌드 아일랜즈

www.google.co.kr

 

2021.08.09 - [🛫해외여행/캐나다] -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몬트리올 편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몬트리올 편

2018.07.04 여행 일정 중 가장 짧은 시간을 보낸 곳인데요. 그곳은 바로 몬트리올! 그중에서도 노트르담 대성당입니다. 몬트리올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이자 북미에서 대표하는 카톨릭 성당 중 하나

infosky.tistory.com

2021.08.10 - [🛫해외여행/캐나다] -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퀘백 편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퀘백 편

2018.07.05 드디어 가장 고대하던 퀘벡!!! 밑에 사진 너 무 이쁘지 않나요? 퀘벡에서 여름이라서 단풍을 보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내리자마자 거대한 건물을 봤는데 역시 너무 아름답더라고요. 누

infosky.tistory.com

2021.08.07 - [🛫해외여행/캐나다] -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나이아가라 폭포 편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나이아가라 폭포 편

2018.07.02 ~ 2018.07.03 토론토에 어학연수 가게 된 계기가 여행에서 만난 한살 어린 동생 때문이었습니다. 그 친구가 보스턴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귀국 전 여행이었다고. 영어를 유창하게 하더라고

infosk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