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캐나다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퀘백 편

by 인포맨 2021. 8. 10.
반응형

2018.07.05

 

드디어  가장 고대하던 퀘벡!!!

 

밑에 사진 너 무 이쁘지 않나요?

퀘벡에서

여름이라서 단풍을 보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뒤프랭 테라스

내리자마자 거대한 건물을 봤는데

역시 너무 아름답더라고요.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잘 보고 갔습니다.ㅎㅎ

 

프레스코 벽화

오래된 벽화인데

사진 찍기 굉장히 좋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안내판에 있는데

기억이 안 나네요ㅠㅠ내용이...

 

벽과 가는 길에서 사이드 벽화까지

전부 생생하게 기억나네요!

 

코로나 전이라 사람도 정말 많고

사진 찍기도 힘들었는데

 

포스팅 위해 다시 보게 되니까

추억 돋네요ㅎㅎ

 

같이 간 친구도

열심히 사진 많이 찍어주긴 했네요.

오히려 제 사진이 없어요ㅠㅠ

 

감상 한번 하시죠.

거리가 너~~ 무 이뻐요.

 

목 부러지는 계단

목이 부러질 정도로 높다고 느껴보지는 않았네요ㅎㅎ

여기도 사진 찍기 좋습니다!

 

한국사람이라면 도깨비 문 앞에서 한컷!

한국사람만 여기서 사진 찍는 거 아시죠?;;ㅎㅎ

이때 외국인들이 물어봤어요.

여기 유명하냐고,

 

그래서 한국 드라마에 나왔다고 하니깐

같이 사진 한번 찍었습니다. ㅎㅎ

 

한국에도 이런 곳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찾아보면 많겠죠?ㅎㅎ

 

건물들이 유럽풍이라 화려하고

아기자기해요!

 

피겨 사고 싶은데ㅠㅠ

결국 못 사 와서 후회하는 중입니다.

 

거리를 걷다 보면 중간에

휴식 겸 사진 스폿?입니다.ㅎㅎ

 

요 돼지 너무 귀여워서

친구가 비슷하게 사진 찍었네요ㅋㅋ

 

이런 곳에서 한 달 정도 

살아보면 굉장히 기분 좋겠죠?

 

언젠간 한번.... 살아 볼 날이 왔으면 합니다.

 

영화의 한 장면 같은 곳들이 많아서

캐나다에서 퀘벡은 꼭 가보세요.

사진 찍기 정말 좋고

둘러보기 너무 좋아요.!!

 

퀘벡의 랜드마크인 페어몬트 르 샤토 프롱트나크 호텔입니다.

궁궐같이 않나요?ㅎㅎ

 

영국군과 프랑스군이 전투했던 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포를 전부 복원해놓은 거 같더라고요.

여기도 사람들이 사진 찍으려고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겨우 비집고 가서 찍었네요~~

호텔까지 한 번에 나와서 그런가 봐요.

 

 

다음 여행지는 몽모랑시 폭포 공원!

 

1841년부터 1866년까지

영국령 캐나다 의회가 있었던 곳으로

노란 단풍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몽모랑시 폭포 공원

이때 마침 날이 좋아서

무지개를 사진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케이블카 타고 올라갔는데요.

돈 아낀다고 걸어 올라가는 일은 안 하시길!

생각보다 높아요. 

 

케이블카 타고 올라갔다가

걸어 내려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1.08.09 - [🛫해외여행/캐나다] -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몬트리올 편

2021.08.08 - [🛫해외여행/캐나다] -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토론토 and 천섬투어 편

2021.08.07 - [🛫해외여행/캐나다] -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나이아가라 폭포 편

 

전부 딴 데 보고 있을 때 한 장 찍었네요. ㅋㅋ

같이 여행 온 사람 중에 20대끼리~

 

https://goo.gl/maps/N8px74RhrAoC7sQP8

 

몽모랑시 폭포 · 2490 Ave Royale, Quebec City, Quebec G1C 1S1 캐나다

★★★★★ · 전망대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