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캐나다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나이아가라 폭포 편

by 인포맨 2021. 8. 7.
반응형

2018.07.02 ~ 2018.07.03

토론토에 어학연수 가게 된 계기가

여행에서 만난 한살 어린 동생 때문이었습니다.

 

그 친구가 보스턴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귀국 전 여행이었다고.

영어를 유창하게 하더라고요

 

전 영어를 그렇게 열심히 했던 거 같은데

말 한마디 못해서 스스로 너무 창피했습니다.

그래서 전역 후 바로 캐나다로 가게 되었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ㅎㅎ

 

이번 캐나다 편은 토론토 살기 전

여행으로 먼저 왔었습니다.

하늘에서본 나아이아가라 폭포

그곳은 바로 나이아가라 폭포입니다.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여서 그런지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정도로

웅장했습니다.

평생 잊지 못할 저의 추억 장소입니다.

 

미국 나아이아가라 폭포

 

미국에서 캐나다로 국경을 넘어서

헬기장으로 가서 헬기투어를 했습니다.

 

시간과 자금이 넉넉하시다면

무조건 헬기투어 해보세요!

강추!

 

https://goo.gl/maps/8xXEeJwNprQ3W4j49

 

나이아가라 헬리콥터스 리미티드 · 3731 Victoria Ave, Niagara Falls, ON L2E 6V5 캐나다

★★★★☆ · 헬리콥터 관광여행사

www.google.co.kr

폭포 근처 제트보트 체험장인데

너~~ 무 다이내믹하고 재밌었습니다.

비옷이랑 수건으로 무장했지만

홀짝 젖었습니다.ㅎㅎ

 

 

옷 갈아입는 게 조금 귀찬 ㅎㅎ

하지만 다음 일정이 있어서

갈아입을 수밖에 없었네요...

 

https://goo.gl/maps/65Gy6ioBi3vC92ro9

 

나이아가라 월풀

 

www.google.co.kr

 

폭포 앞 무지개

폭포 아래로 내려가서 체험이 가능합니다.

더 가까이 볼 수 있습니다.

대신 조금 젖을 수 있습니다.

 

좋은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었기 때문에

젖는 건 상관이 없더라고요.ㅎㅎ

 

Embassy Suites 호텔방

Embassy Suites는

나이아가라 폭포 앞 이여서

가장 좋았고 풍경을 보면서

커피 or 맥주 마시기

좋은 곳입니다. 

 

방이 굉장히 깔끔합니다.

 

 

호텔 방에서 바라본 폭포 아름답지 안 나요?

다음번에는 가족들과 같이 방문하고 싶네요.

매일 저녁마다 불꽃놀이를 하는데

이건 반드시 두 번 아니 세 번 보세요!!

 

호텔을 폭포 앞에 잡으시고

방에서 봐야 더 아름답습니다.

폭포 유람선

다음날 아침에 사진에 보이는

유람선을 타려고 대기 중이었습니다.

 

저희는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할 수 있는 

체험은 전부 했던 거 같더라고요.ㅎㅎ

 

폭포 앞에 까기 가기 전에 찍은 건데요

가까이 갈수록 찍기 힘들고

눈을 뜨기가 어렵습니다.

아무래도 폭포 물이 너무 튀어서ㅎㅎ

skylon

skylon 전망대와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려고 갔던 그곳!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인데

확실히 넓고 멀리 볼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찍은 사진인데

타워가 360도 회전을 하기 때문에

어디를 봐도 굉장히 멋있고

전체를 다 볼 수 있기 때문에 

방문 필수!

솔직히 스테이크보다는

저희는 풍경을 더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밥이 눈에 안 들어오더라고요 ㅎㅎ

 

레스토랑도 좋지만

skylon은 전망대만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goo.gl/maps/ZrbzFw4R191V7e5j8

 

나이아가라 폭포 · Niagara Falls, NY 14303 미국

★★★★★ · 폭포

www.google.co.kr

 

2021.08.08 - [🛫해외여행/캐나다] -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토론토 and 천섬투어 편

2021.08.09 - [🛫해외여행/캐나다] -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몬트리올 편

2021.08.10 - [🛫해외여행/캐나다] -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퀘백 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