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캐나다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몬트리올 편

by 인포맨 2021. 8. 9.
반응형

2018.07.04 

여행 일정 중 가장 짧은

시간을 보낸 곳인데요.

 

그곳은 바로 몬트리올!

그중에서도 노트르담 대성당입니다.

 

몬트리올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이자

북미에서 대표하는 카톨릭 성당 중 하나입니다.

 

2021 기준 입장권은 10$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잠시 운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겉모습보다 내부의 화려한

장식들이  환상적입니다.

 

사진하나 추가ㅎㅎ

각도에 따라 색감이 다르고

조명 차이에 따라 달라지더라고요.ㅋㅋ

 

이때 관광객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중국인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사진 찍기도 힘들고 

막무가내인 분들도 계셔서....

 

전체적으로 나오게 사진 찍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잘 찍은 건 아니지만 

그 당시에 이사진이 최선이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분명히 본거 같은데

기억이 잘 나지 않는 사진입니다.ㅎㅎ

갔다 온 지 벌써 3년이 돼서 그런가 봅니다.

 

https://goo.gl/maps/afn6oy1DzhwDeoWJA

 

노트르담 대성당 · Montreal, Quebec H2Y 2W7 캐나다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다름광장

몬트리올 창시자인 메종뇌브 동상입니다.

당당한 저 포즈 보기 좋습니다!

뒤편에는 은행이라고 들었습니다.

 

이날 점심은 랍스터!!

사이즈가 굉장히 컸습니다.

 

성인 남성이 이거 먹고 배부르다면 사이즈 인정?

이 당시 저는 밥  2 공기씩 먹었던 때라ㅎㅎ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이거 한 장 건졌네요ㅠㅠ

코스로 나왔는데 달랑 이거 한 장ㅠㅠ

 

와인이 무제한이어서

3잔 마신 기억이 납니다.

2시간 정도 시간이 주어져서

친구들과 이곳 저것 다녔네요

거리가 유럽풍이라 더 좋았습니다.

 

이때 진짜 무지 더어서

그냥 시커멓게 다탓어요.... 

두 친구랑 돌아다니면서 돌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3년이 지났네요ㅠㅠ

 

얼른 다시 여행 갈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2021.08.10 - [🛫해외여행/캐나다] -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퀘백 편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퀘백 편

2018.07.05 드디어 가장 고대하던 퀘벡!!! 밑에 사진 너 무 이쁘지 않나요? 퀘벡에서 여름이라서 단풍을 보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내리자마자 거대한 건물을 봤는데 역시 너무 아름답더라고요. 누

infosky.tistory.com

2021.08.08 - [🛫해외여행/캐나다] -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토론토 and 천섬투어 편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토론토 and 천섬투어 편

2018.07.03 드디어 기대하단 토론토에 왔는데요. 토론토에 갔다면 꼭 가야 되는 그곳 CN타워에 갔는데요. 본래 목적은 TV와 라디오 송 신하기 위한 송출탑입니다.  전 관광 목적으로 만들 줄 알았네

infosky.tistory.com

2021.08.07 - [🛫해외여행/캐나다] -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나이아가라 폭포 편

 

처음으로 캐나다 동부를 가다! 나이아가라 폭포 편

2018.07.02 ~ 2018.07.03 토론토에 어학연수 가게 된 계기가 여행에서 만난 한살 어린 동생 때문이었습니다. 그 친구가 보스턴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귀국 전 여행이었다고. 영어를 유창하게 하더라고

infosk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