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헝가리

[헝가리] 부다페스트 루다스(Rudas Baths) 온천 리뷰!

by 인포맨 2022. 12. 20.
반응형

오늘은 부다페스트에 여러 온천 중에서
루다스 온천에 대해 리뷰를 시작할게요.😁

입구에서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전자팔찌를 받아서
한층 내려가면 입구에
전자팔찌를 찍고 들어가면 됩니다.

사우나랑 사우나 후에
씻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생각보다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 있고
깨끗합니다.
<필요한 물품들을 아래에 남겨놓을게요>
타월, 슬리퍼, 물안경,
수영복 모자 포함(수영장 이용 시 착용).

더운 날 갔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

요렇게 누워 계시는 분들도 계시네요ㅎㅎ

여기는 소금방!

수영하는 분들도 꽤 많고  
더워서 더 많았던 거 같아요.

반응형

길 따라 쭈욱 가시면
야외 온천이 있어요ㅎㅎ

처음에는 헷갈리시겠지만
길 따라 쭈욱 ㄱㄱ

요런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ㅋㅋ

음료수 술 등등 판매하니 원하시면ㅎㅎ

아쉬운 게 야외 온천은 하나라 사람 많으면
앉을 곳이 부족하다는 게 단점!

오늘 하루도 피로를 풀고 갑니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