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헝가리

[헝가리] 부다페스트 굴라쉬 맛집👍강추! 필수!

by 인포맨 2022. 11. 8.
반응형


이번에는 굴라쉬
엄청나게 진하고 맛있는 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부다페스트에 가시면
꼭! 방문해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도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그레이트 마켓 홀에서
건너편에 보시면 바로 있어서
찾기 쉬워요.

식당 내부에  엄청나게 많은 종이가 걸려있어요.
많은 분들이 다녀갔다는 걸 알 수 있죠ㅎㅎ

저는 혼자 방문하였기에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ㅎㅎ

밖에서 들어오는 빛으로 인해
밖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
심심하지 않았어요!😁

메뉴가 빽빽하게 되어 있어서 보기 힘드실 겁니다.

오른쪽 맨 위에 굴라쉬입니다.

반응형

이때는 한여름이어서
맥주 먼저 시켰어요!
더울 때는 시원한 맥주 한잔이죠ㅎㅎ

드디어 굴라쉬가 나왔어요!

엄청나게 양이 많더라고요!
고기도 진짜 많이 들어가서
국물이 정말 진했어요!
그냥 먹어도 되고 술 마시고
다음날 해장용으로도 딱!이에요😋

혼자 오시면 다 먹기 힘들 수 있으니
둘 이상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진짜 다시 가서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For Sale Pub
+36 70 653 1410
https://maps.app.goo.gl/NJ6M19dKLFSQPBn69

For Sale Pub · Budapest, Vámház krt. 2, 1053 헝가리

★★★★☆ · 호프/생맥주집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