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헝가리

[헝가리여행] 부다페스트 #1 시작

by 인포맨 2022. 12. 19.
반응형

부다페스트의 첫날이 시작됐네요.
날씨가 미쳤어요ㅋㅋ

Maverick Urban Lodge 숙소 주변 걷는 것만으로도
엄청 힐링이 돼요.ㅎㅎ

숙소 근처에 그레이트 마켓 홀이 있어서
구경하기 좋고 지하에는 마트도 있어서
장보기 좋습니다!

이날은 날씨가 다했어요ㅋㅋㅋ

입구에 들어 서면
양쪽으로 가게들이
쭈~~~ 욱 있습니다.

헝가리 특산품
파프리카 가루부터 토카인 와인 등
다양한 제품을 팔지만
시장에서 말고 대형마트 곳에서
구매하시길 권장
합니다.

다 먹어보기도 어려운 여러 가지 종류의
소시지ㅋㅋㅋ

과일 종류도 다양한데
저는 체리 좋아해서
체리만 엄청 먹었어요ㅎㅎ
체리도 종류가 2가진데
진한 색이 저희가 아는 고당도 체리
색이 빨간 건 엄청 신 체리니

알고 구매하세요ㅎㅎ

기념품도 진짜 많은데
저는 전부 작은 마트, 대형마트에서 구매했어요.

트램이 노란색이고 딱 보면
엄청 귀엽더라고요ㅎㅎ

이날 날씨가 미쳤었죠ㅎㅎ

굴라쉬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네요ㅎㅎ

날씨가 너무 더워서
맥주랑 굴라쉬만 주문했습니다.
https://infosky.tistory.com/m/entry/%ED%97%9D%EA%B0%80%EB%A6%AC-%EB%B6%80%EB%8B%A4%ED%8E%98%EC%8A%A4%ED%8A%B8-%EA%B5%B4%EB%9D%BC%EC%89%AC-%EB%A7%9B%EC%A7%91%F0%9F%91%8D%EA%B0%95%EC%B6%94-%ED%95%84%EC%88%98

[헝가리] 부다페스트 굴라쉬 맛집👍강추! 필수!

이번에는 굴라쉬가 엄청나게 진하고 맛있는 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부다페스트에 가시면 꼭! 방문해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도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그레이트 마켓 홀에서

infosky.tistory.com

너무너무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더웠지만 그늘로 다니면
걷기 좋은 날씨였어요....ㅋㅋ

반응형

그레이트 마켓 홀 바로 옆에 강도 있고
쭉 따라서 돌아다니기 좋더라고요ㅎㅎ

강 사이에 다리도 그렇게 멀게
느껴지지 않아서 건너편으로 넘어가 봤습니다.

겔레르트 호텔과 유명한 온천이 있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은 걸 보니
유명한 곳이 맞나 보네요.
하지만 전 루다스 온천으로 갔습니다.ㅎㅎ

저녁은 호스텔에서 만난 이탈리아
법대생과 식사를 했어요ㅎㅎ

왼쪽은 슈니첼이고
저는 안심 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

예악 안 하면 먹기 힘들다는데
딱 자리가 나와서 다행이었습니다😆

위치는 요기
VakVarjú Restaurant
+36 1 268 0888
https://maps.app.goo.gl/UjiVDU8xVg5fWijb6

VakVarjú Restaurant · Budapest, Paulay Ede u. 7, 1061 헝가리

★★★★☆ · 음식점

www.google.com

꽉 찬 게 보이시죠ㅎㅎ

법대생이 술도 좋아해서
다 찾아놨습니다.
다음 목적지는 술집인데 굉장히 독특한
컨셉이라 모두들 좋아할 겁니다.

술을 사서 아무 곳이나 앉아서
마시면 되는 시스템!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나중에는 앉을자리도 없으니 조금 일찍 오셔요!

Szimpla Kert
+36 1 352 4198
https://maps.app.goo.gl/9NXjLp3KfWJhZNmL7

Szimpla Kert · Budapest, Kazinczy u. 14, 1075 헝가리

★★★★★ · 호프/생맥주집

www.google.com

오늘 하루도 알차게 보내다 갑니다.ㅎㅎ
여행은 계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