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행지🚗

[춘천] 세계주류마켓 - 애주가방문필수, 춘천 필수코스인 이유

by 인포맨 2021. 11. 2.
반응형

이번에는 춘천에 있는 

세계 주류마켓에 방문했는데요.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GO! GO!

 

입구부터 굉장히 유니크하고 

디자인들이 내 마음에 쏙 든다.!

 

매장 내에 진입 전에 두 가지 조형물들 배치가

잘 어울리고 느낌 있다.

 

개인적으로 술통에 그림이 너무 인상적이었다.ㅎㅎ

 

내부에 들어오면 오른쪽면에 각종 안주? 들이 즐비하다.

술과 같이 먹으면 좋은 안주들과 과자들이 많은데

해외 제품들이어서 눈에 띄었습니다.

해외생활을 조금 해서 그런가?ㅋㅋ

 

주류마켓이니깐 어마어마하게

다양한 술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위 사진에 있는 술들은 가격들이

후들후들했습니다.ㅋㅋ

난 돈 주고 못 사 먹을 듯.....ㅠㅠ

국내외 주류마켓이 가봤지만 

여기는 눈에 잘 들어오도록

배치가 잘 되어있는 듯했다.

 

550만 원 주고 어떻게 사 먹냐....ㅋㅋㅋ

돈 많이 벌어야겠습니다.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까

이런 술들 사서 연인과 가족과 함께

마시면 좋은 거 같네요.!!

 

※총평※

전반적으로 규모가 크며

구경할 술들이 많았어요.

다양한 술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하나씩 도전해보면 좋을 듯합니다.

애주가분들한테 추천드리는 장소!!!

 

http://naver.me/F9QpnhXs

 

세계주류마켓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14 · ★4.54 · 앱솔루트 어피치 보드카 완전 싸게 파는 곳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