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행지🚗

[강원도 춘천] 하늘빛관광농원 펜션 1박2일 후기, 자연과 어우러진 환상적인 곳!

by 인포맨 2021. 10. 26.
반응형

2021.10.09

 

진정한 힐링을 원하신다면 바로 여기!


오랜만에 친구들하고
바비큐 먹고 싶어서 방문한 숙소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하늘빛 관광농원 펜션은

강원도 춘천에 위치해 있지만 

강촌과 더 가깝습니다.

 

진입로가 '여기가 아닌가벼'하는 느낌이 들 때

펜션이 딱! 나타납니다.ㅋㅋㅋ

 

경고- 도로 진입로가 비포장 도로이니 주의!

 

외부에는 쉴 수 있는 테이블수영장이 있습니다.

1층에는 다트 게임을 할 수 있고,

탁구도 칠 수 있습니다.

 

2층 중앙에는

쉼터 및  정수기, 커피, 라면,

조미료, 얼음, 일회용품, 보드게임 등이

구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방마다 호실 개별 바비큐장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연인 or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너무 좋습니다.

 

4명이서

술을 아주 충분히 구매해 갔는데

조금 남았네요ㅎㅎ.

 

이날 저희 메뉴는 참다랑어 고급 부위, 목살, 삼겹살과 

마무리로 메기 매운탕까지 아주 배터 지게 먹고 왔습니다.

저희는 새벽까지 술 마시고 보드 게임하고 

그동안 못다 한  얘기를 많이 했습니다.

 

참다랑어 배꼽살이 자태가 아주 죽이죠?ㅎㅎ

 

숯이 오자마자

불멍 좀 때리고

본격적으로 고기 타임!

 

고기 자태가 아주 최고네요ㅋㅋㅋ

다시 가서 먹고 싶다!~~

 

하늘빛 관광농원 펜션 강추!

특히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계속 부족한 거 없는지 챙겨주시고

제가 다녀본 펜션 중에 베스트였습니다.

http://naver.me/5pNCsnch

 

하늘빛관광농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 · ★5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