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비엔나] JO&JOE 호스텔! 숙소 강추! 무조건!

by 인포맨 2022. 10. 3.
반응형

https://goo.gl/maps/iN638v72pjvwr4Zi6

 

JO&JOE Wien · Europaplatz 1 6, 1150 Wien, 오스트리아

★★★★★ · 호텔

www.google.com

유럽 첫 여행지인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첫 숙소는 JO&JOE 호스텔!입니다.

 

호스텔인데  지워진지 얼마 안돼서

정말 깔끔하고 공간도 정말 넓고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기 좋은 곳입니다.

호스텔을 가장한 호텔입니다.ㅎㅎ

↓장단점은 아래로↓

비엔나 서역 이케아 건물에 호스텔이 있어요.

이케아 건물만 찾기 쉬워서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5층에 리셉션과 방도 있습니다.

리셉션옆에 주류를 시킬 수 있는 바 bar!

4층이 굉장히 넓고

식당, 가방 보관소, 화장실, 물 등이 있습니다.

 

요렇게 이 있으니 맘껏 드세요!

조식은 7유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먹을 수 있어요!

 

↑위↑

위에 보이는 곳에 가방 보관하시면 돼요. 필요하시면!

강추!


아래는 돈 내고 쓰는 건데 저는 굳이 필요 없더라고요.

약간 돈도 아깝고! 

↓아래↓

 

바 맞은편에 문을 나가면 위에는 6층 7층 올라가실 수 있어요.

아래로 내려가면 이케아로 바로 갈 수 있어요.

내부에 같이 있어서 굉장히 편했어요.

 

7층

7층에는 루프탑인데 낮부터 밤까지

비엔나의 야경을 보면서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기가 막힙니다!!

5층이  방이 있는 곳이고

공용공간에는 공용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싱크대 등~

제가 묵었던 10인실 방인데

굉장히 간격도 넓고 엄청 깨끗합니다.

제가 더러운 거 정말 싫어하는데

깔끔 그 자체!!

2층에서 자고 일어나면 

뷰가 장난 아니에요!!

장점: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보다 좋은 곳에서 잘 수 있다.

친구들 사귀기 좋고 조용해서 편히 잘 수 있다.

각종 이벤트가 많아서 친구 만들기 좋다.

빈 서역에서 나오면 바로 옆에 있다. 접근성 최고!

짐 보관 가능, 마실 물 있음.

뷰가 미쳤다.

 

단점: 수건 안 준다.

10시 정각에 나가야 되니까 참고!

가스레인지, 인덕션 없음.

컵라면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