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에티오피아

에티오피아 2일차 - 여유로운 Aster Coffee 카페 리뷰!

by 인포맨 2022. 11. 3.
반응형

에티오피아 항공에서 이번에도
제공해준 호텔인데요
확실히 처음 제공한 호텔 컨디션이
훨씬 좋았어요.....

이날은 날씨도 흐리고
비도 계속 내리고
나갈까 말까 하다가
마지막 날이니까
결국 구경하러 나갔어요ㅎㅎ

여기는 Destiny Addis Hotel 근처에 있는
Aster Coffee 카페입니다.
https://maps.app.goo.gl/jG7HqHFmVGkPfpmDA

 

Aster Coffee Shop | Olompia | አስቴር ቡና | ኦሎምፒያ · 2Q3C+5R6, Addis Ababa, 에티오피아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야외부터 내부까지
아기자기하고 색상의 조화가
너무 이쁘더라고요!
한적한 동네에 있어서 찾아가기
조금 무섭기도 했지만
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반응형

 

전 카페라테랑 초콜릿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커피는 말해 모해ㅋㅋ
최고였고
초콜릿 케이크는 파운드케이크처럼
푸석푸석해서 별로였어요ㅠㅠ

이런 올드카 좋아하는 1인ㅋㅋㅋ

비 온 날이어서 조용해서
은근히 무서웠던 기억이......

길거리에서 판잣집으로 해놓고
다양한 물품들을 팔더라고요.

사진도같이 흔쾌히 찍어주고
에티오피아 사람들도 아주 친절합니다.😊

아디스아바바 공항에서
티라미수 케이크, 초콜릿 케이크, 커피를
비행기 타기 전에
마지막으로 마셨는데
지금도 커피맛이 기억나네요ㅋㅋ
커피 최고!👍

반응형